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들때 생각나는 노래>>이브의 너 그럴때면

이슈

by 호홀릭 2020. 3. 6. 00:02

본문

 

 

이브 (EVE)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활발히 활동했던 락밴드

이 밴드의 노래와 분위기는 다소 어둡게 느껴질 수 있는데 이브의 너 그럴때면은 노래는

사람을 위로해주는 명곡 중 하나인것 같다

 

살면서 가끔 힘든 일이 있을때 이 노래가 중얼 중얼 머리속에서 그려진다.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를 없애 주는 걸까?

 

멜로디는 흥얼흥얼 자주부르는데 가사를 자세히 본적이 없다

이쯤에서 가사가 궁금해진다

 

가사

울고 싶을때 너무나 속상할때
친구들이 너의 마음을 몰라줄때

많이 힘들때 주저 앉고 싶을때
집으로 가는 길이 멀게만 느낄때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 진대도
세상이다 너를 외면 한데도
우워어어어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날 부터
언제까지나

나를 알겠니
넌 혼자가 아니야
알수 있다면 다시는 슬퍼하지마

그럴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 진대도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데도
우워어어어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날 부터
언제까지나

나는 널 위해 사는걸
정말 널 위해 사는걸
내가 처음 고백한 그날 부터
언제까지나~~

 

------------------------

 

가사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사랑 노래인것 같은데

도입부의 멜로디 부터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마음이 몽글몽글 뭉클해진다.

 

이유없이 힘든날 또는 어떤 일들로 힘든 상태일때

위로 받을 곳 없고 말할 수도 없을때 이 노래를 들으며

가사 처럼 아무도 나를 몰라 줄때 외로울때 나를 위로해 주는거 같아

힘들때 들어도 마음의 위로가 된다~

 

나도 누군가를 알게 모르게 힘들게 할 수 있지만

자기 이득만 생각하며 행동 하는 사람...그렇게 살지 말길

다 업보로 돌고 돌아 간다는거 명심하길!

 

쓰다보니 노래 포스팅이 일기 수준이다.

여튼 마음의 위로를 받고 싶을때 이브의 너 그럴때면 추천 곡으로 추천합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렛증후군 증상>>  (4) 2020.03.09
<<국민 바세린 발암물질?>>  (7) 2020.03.08
<<마스크5부제>>  (4) 2020.03.05
《4개월간 아동수당대상자》  (2) 2020.03.05
《여성탈모》머리카락 관리하기  (11) 2020.03.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